HOME

선한 사마리아인 위원회 주간보고 (02/18/2013)

2013.02.19 08:50

김성민 Views:5502

지난 주간 사역 보고 드립니다.

1. 지난 토요일 아침 기도회에는 황보연 장로님, 김한철 장로님, 오길자 권사님, 문희영 집사님, 문인순 집사님, 안애숙 집사님, 그리고 제가 참석했습니다. 금요일 밤에 목장 모임하시기에 토요일 이른 아침에 나오시는 것이 힘들겠지만, 팀장님들께서 한 달에 한번 이상 토요일 아침 기도회에 나오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1부 예배 후에는 변함없이 황동희 집사님, 임명희 집사님께서 양로원을 방문하셨고, 2부 예배 후 나일즈 양로원 예배에는 김유미 팀장님과 이원기 집사님 부부가 아이들을 데리고 참석하셨고, 김한철 장로님과 오길자 권사님께서도 참석하셨습니다. 김한철 장로님께서 예배 중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3. 이번 주 토요일인 2월 23일 폰티악 교도소로 재소자 두 분을 만나러 갈 계획 입니다. 황보연 장로님, 김한철 장로님, 석인징 권사님께서 앤드류 서를, 문희영 팀장님과 정정길 집사님께서 배장한 형제를 만날 예정입니다.   
4. 지난 주 목요일인 2월 14일 오후 6시30분에 우리 교회 옆에 있는 한인 문화회관에서 아시안 암 환우회 월례 모임이 있었습니다. 문인순 집사님 등 몇 분이 참석을 하셨습니다. 아울러, 우리 교회가 매달 지원하기로 한 $100.00을 문인순 집사님을 통해 아시안 암 환우회에 전달했습니다. 
5. 황보연 장로님께서 조만간 팀장님들과 커피 한 잔 하자고 하십니다. 언제가 좋을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제 생각에는, 다음 주 토요일인 3월 2일 아침 기도회에 모두 참석한 후 인근 맥더널에서 함께 만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다음 주일 (2월 24일) 오전 10시 30분에 교회 사무실에서 만나든지요.   
6. 다음 달인 3월은 토요일이 다섯번 있는 달입니다. 전에 말씀드린대로, 다섯번째 토요일에는 홈리스 분들께 점심을 대접하기로 했습니다. 조오문 팀장님께서는 정화순 권사님, 문인순 집사님과 상의해서 어떤 방식으로 대접할지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7. 지역사회 사역과 관련, 작년 성탄 헌금으로 도와드리기로 한 분들에 대한 지원금 청구를 매달 해야 한다고 합니다. 제가 조오문 팀장님께 받으실 분들 연락처와 지출 청구서 작성 방법을 이번 주 중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회안내

그레이스교회
4000 Capitol Dr., Wheeling, IL 60090
Tel : 847-243-2511~3
church@igrace.org (church)
webmaster@igrace.org (Webmaster)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