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게시판

HOME > 나눔터 > 선교게시판

친애하는 동역자님들께

다음 주간에 걸쳐 우리 사역팀이 5가지 중요한 모임을 인도할 예정입니다.  이번 모임들은 우리가 지난 2월, 4월, 그리고 7월에 방글라데시의 교회, 선교지도자들과 함께 연, 3개의 중요한 모임의 결과입니다.  이번 모임들의 목적은 성경을 가까이 접하도록하는 아이디어를 구상하는데 있어 함께 협력하여 일하므로, 교회들을 굳게 세우고 사람들을 변화시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데 있습니다. 지난 모임들을 통해 저는 방글라데시 교회들이 동역하자고 말만 하는 단계에서 함께 실질적으로 일을 해나갈 있을만큼 서로간의 이해와 신뢰가 돈독해졌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경 가까이 하기 프로젝트의 5가지 분야를 위한 5 공동체를 형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동체들은 그들 각자에게 가장 관련있는 분야를 집중적으로 섬기게 됩니다.  이번에 열릴 모임에서 공동체에 속한 파트너들이 현재 일의 진행상황과 앞으로의 계획, 그들이 하고 있는 훈련, 활용하는 도구들에 관해 논의 예정입니다.  이런 소그룹간의 대화로 이들이 더욱 탄탄한 협력관계를 이루어, 현장에서 개인들이 효과적이고 능숙하게 사역하는 것이 저의 소망입니다.  다음은 모임의 시간과 분야별 주제입니다.

·         8월 23일, 10시- 방송매체 (인터넷, 라디오, 휴대폰, 비디오)

·         8월 23일, 1시 30분- 성경번역

·         8월 27일, 10시- 성경 구전 (Oral Bible Storying)

·         9월 3일, 1시 30분- 말씀 사용

·         9월 18일, 10시- 창조 예술 (음악, 드라마, 미술)

우리팀 사역자들 모두 적어도 모임 이상씩 참석할 것입니다.  열린 마음 창의적인 마음들이 모여 열정적인 모임을 이루게 기도해 주십시오.  이모임을 통해 방글라데시인들이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만날 있길 기도합니다.  방글라데시 교회가 협력해가는 것을 보며 앞으로 전개될 하나님의 역사에 대해 많은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의 기도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방글라데시 선교에 많은 열매가 있게 기도해주십시요.

축복하며,

김승일 선교사

친애하는 동역자님들께

이번 모임들을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두번의 모임은 아주 진행되어 다음10월에 다시 만나기로 하였습니다.  내일은 성경 구전 분야의 모임이 있는데 Amy 선교사가 모임을 이끌 예정입니다.

이번 주간 여러분의 기도가 정말 많이 필요합니다.  현재 저의 집에 Mru 성경 번역자 두명이 오늘 도착했고 목요일까지 머물 예정입니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저는 사무실에서 이들에게 성경번역의 원리와 실전에 대해 가르치고, 사람이 자신들이 가진 능력에 맞게 일을 분담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후 목요일에는 치타공에 가서 금요일부터 주일까지 성경 사용에 대해, 그룹의 목사님들을 훈련시킬 예정입니다. 이는 5월에 열렸던 SU워크샵의 연장입니다.  제가 섬기는 번역가들과 목사님들이 자기 미션분야를 배우고, 제가 인내심있고 겸손한 선생이 있게 기도해주십시요.  또 Amy 선교사가 집에 거하는 번역자들을 섬기고 성경구전 모임을 인도할 있게 기도해 주십시요.  주일에 워크샵이 끝나면 남쪽으로 내려가 저보다 이틀 먼저 도착할 Amy선교사와 이사할 집을 찾을 계획입니다.  우리가정이 마침내 Dhaka 지역을 떠나 우리가 섬기는 소수언어 민족들이 사는 가까이로 이사하기로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좋은 주인을 만나게 하시고 우리가 오래머물 있는 좋은 집으로 인도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번 주는 정말 평소보다 훨씬 바쁘고 중요한 주가 같습니다. 사랑과 믿음의 기도후원 부탁합니다.

축복하며,

김승일 선교사

교회안내

그레이스교회
4000 Capitol Dr., Wheeling, IL 60090
Tel : 847-243-2511~3
church@igrace.org (church)
webmaster@igrace.org (Webmaster)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