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게시판

HOME > 나눔터 > 선교게시판

중동선교 하시는 John 선교사님의 소식 (필라델피아에서)

2012년 9

친애하는 동역자님들께

필라델피아에서 문안드립니다.  가을에 평안하신지요.  사역에 대한 구체적 소식은 아래 기도제목에서 보실 있습니다.  먼저 저는 오랜동안 모슬렘 선교를 후원해 주신 동역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하나님을 함께 찬양하며 편지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지난 7개월간은 저에게 정말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예기치 않은 일을 겪으며 많은 아픔과 실패, 후회와 절망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상황속에서도 선하고 신실하셨으며, 저는마치 제가 하나님과 씨름한 야곱처럼 느껴졌습니다.  Don Carson 야곱을 묘사하며 해가 무렵, 그는 절뚝거리며 걸었을지는 몰라도, 더강하고 나은 사람이 되었다” 말했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시련이 찾아올때 하나님의 뜻이 아닐까요?  저는 야고보서 1장 2-4 말씀을 생각했습니다. “ 나의 형제자매 여러분, 여러가지 시험에 빠질 때에, 그것을 더할 나위 없는 기쁨으로 생각하십시오.  여러분은 믿음의 시련이 인내를 낳는 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내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조금도 부족함이 없이 완전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십시오”  때로 제가 더이상 없다고 생각할 때도, 하나님은 인내케 하시고, 당신의 충만함을 보이시며, 저로 더욱 당신의 아들의 형상을 닮아가도록 도우십니다(롬8:29).  제가 아직 끝에 이른것은 아니지만, 하나님께서 저를 옛길, 가장 좋은 길을 걷게 하시며, 나의 영혼이 평안히 쉴곳을 찾게 하신다” (렘6:16) 것을 믿을때 위로가 됩니다.

지금 힘드세요? 힘을 내십시오.  우리 하나님은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으로 우리를 책임지십니다.  좌절속에서도, 그분은 우리가 절망에 빠지기보다, 믿음으로 그분께 날아오르길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이미 우리를 온전케하시려고 당신자신의 몸을 꺾으심으로, 당신의 신실하심을 증명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전쟁터에서 빼내시기보다 우리속에 오셔서 우리를 위해 그리고 우리와 함께 싸우십니다 (수1:9).  우리는 하나님을 의지합니다.

기도요청

우리는 오는 9월29 오후 5시에 MBU (Meeting for Better Understanding)모임을 갖습니다.  모임은 십만 square feet이나 되는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큰, 아랍어권 모스크에서 치뤄질 예정입니다.  이들은 필라델피아의 중심에 이슬람센터를 세우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번 모임의 주제는 “Hope in Islam and Christianity” 입니다.  지역의 목사가 성경적 관점에서의 희망에 대해 연설할 것이며 모슬렘 스피커는 이슬람의 관점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요한일서 2장 28절에서 3장 3절까지의 본문을 통해 복음의 소망에 관한 말씀이 전해질때, 성령님께서 각각의 모슬렘성도들의 마음에 역사하시길 기도해주십시오.  모슬렘들에게 듣기 거북한 분명한 복음의 메세지가 매번 모임때마다 전해짐에도 불구하고 이들이 항상 우리를 초청해주는 것이 놀라울 뿐입니다!  중생과 예수님의 다시오심에 관한 소망이 모슬렘친구들의 영혼을 흔들어 깨워주길 기도해주십시오.  이번 모임동안 적대감과 논쟁보다 평화와 질서가 있길 기도해주세요.  우리 기독교팀원들이 모임이 진행되는 밤동안 모슬렘친구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보여줄 있길 기도해주세요.  악한영이 모임을 방해하지 않게 기도해주세요.  반이슬람 비디오 문제로 세계 모슬렘들이 품게된 화가 수그러들게 기도해주세요.  모임동안 모슬렘들이 어떻게 미국이 그들의 선지자를 경멸했는가보다 모임의 주제에 집중할 있게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모스크의 리더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그는 평화의 사람이며 우리는 허락되는 동안 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길 원합니다.

ESL 프로그램의 새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을학기 등록인원은 140여명 정도로 새학생과 기존의 학생들이 섞여있습니다.  학생들 이상이 이라크, 모로코, 이집트, 수단, 지부티, 알제리, 시리아, 팔레스틴, 그리고 터키에서 모슬렘입니다.  이번 학기 저는 제가 그동안 가르쳐본 적이 없는 Literacy (읽고 쓰는 능력) 과목을 맡았습니다.  우리 교사들과 보조인들, 그리고 아이들을 담당하는 분들이 성령으로 충만하며, 지혜롭게 가르쳐서 그리스도를 드러내는 빛이 되게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가 우리 목숨을 드릴만큼 헌신적으로 학생들을 사랑할 있게 기도해 주십시오.  복음의 능력이 학생들과의 관계와 성경공부 가운데 나타나며, 학생들의 마음이 옥토가 되어 진리를 받아들이고, 30배, 60배, 100배의 열매를 맺을 있게 기도해 주십시오.

10월 10일에 저희는 Oman으로 떠납니다.  우리 선교팀은 여행때문에 아주 들떠있습니다.  저희 팀이 우리가 방문하는 선교사님들께 위로가 있길 기도합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사용하셔서 Oman 있는 형제, 자매들을 세우고, 격려할 수있게 기도해주십시오(살전5:11).  우리의 대화가 소금으로 맛을내어 은혜가 넘치게” (골4:6) 기도해 주십시오.  하나님께서 중동지역에 추수할 일꾼들은 많이 보내주시도록 (마9:37,38)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팀이 선교여행을 준비하며 다녀오는 동안 하나님께 가까이 나갈 있게, 서로간의 우정이 돈독해 있게 기도해 주십시오(요일4:7).  우리가 중동지역 여러나라들을 여행할 안전할 있게 기도해 주십시오 (고후 1:10,11).  선교사님들이 동역자들간에 그나라의 사람들과 좋은 인간관계를 맺을 있게 기도해 주십시오.  선교사님들이 성령의 도우심으로 모든민족들로 제자 삼을 있게 기도해 주십시오(마28:19,20).  하나님께서 아랍반도에 그의 교회를 세우시고, 죽음의 문들이 그것을 이기지 못하게 기도해 주십시오(마16:18).  우리는 10월 10에서 21일까지 여행합니다.  제가 다시 미국에 돌아올 있게 기도해주세요.  아마 돌아오지 않을 지도 모르니까요J.

제가 Oman으로 떠나기 전, 미국에 살고 있는 두명의 Oman 기독교인을 만날 있었던 것은 하나님의 뜻이었습니다. Oman 기독교인이 전무한 것을 생각할 때, 이들 두명Oman 신자들의 인생에 역사하신 하나님이 놀랍기만 합니다.  그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이들 믿음이 아직 어리니, 이들이 그리스도의 은혜와 그를 아는 지식에서 더욱 자라나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들 두명의 Oman인들은 그들이 머물던 기독교 가정들에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세상에 이런 영향력을 끼칠 있습니다.  국제 학생들을 섬기는 가정으로 자원할 것을 기도해 보세요.  당신의 섬김이 Oman 같이 복음이 증거되지 않은 나라에 교회를 세우는 밑거름이 있습니다!

Thank you friends and God bless.

여러분과 함께 사역하는 John

교회안내

그레이스교회
4000 Capitol Dr., Wheeling, IL 60090
Tel : 847-243-2511~3
church@igrace.org (church)
webmaster@igrace.org (Webmaster)

찾아오시는길